|
도심 속 녹지 공간 조성을 위해 더불어락노인복지관 이용 어르신, 운남동, 바르게살기운동 광산구협의회 등 50여 명이 참여해 더불어락노인복지관 인근에 국화 50주와 에메랄드그린 50주를 심었다.
성재수 바르게살기운동 광산구협의회장은 “도심 속 녹지 공간을 늘려 쾌적한 도시환경을 조성하고 지속적으로 탄소중립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동과 관계 기관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클릭뉴스 pkc0070@naver.com
|
장흥청년회의소, 관산읍에 ‘사랑 배달사업’ 성품 기부
전남도·광주시·행안부, 통합특별시 출범 준비 최종 점검
재난대응 역량 합동훈련으로 높인다
전남도, 통합특별시 첫 지역사회보장계획 수립 착수
서영학 여수시장 당선인 “여수 관광, 머무는 관광으로 전환해야”
화순군, ‘2026 대한민국기록문화대상’ 청년·미래기록부문 대상 수상
광주시, 생활안전지킴이 ‘안전보안관’ 역량강화 교육
광양시, 민선8기 정인화 시장 퇴임… 시민과 함께한 4년의 여정 마무리
군민과 함께하는 ‘제9대 강진군의회’ 종원식 개최
광주시-전남도-행안부, “행정공백 없게” 막바지 점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