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청 복싱부, 한국실업복싱협회장배 전국실업복싱대회서 금1·은2 획득

선수 3명 전원 결승 진출... 전국 정상급 기량 입증

클릭뉴스 pkc0070@naver.com
2026년 06월 23일(화) 11:15
화순군청 복싱부, 한국실업복싱협회장배 전국실업복싱대회서 금1·은2 획득 (화순군 제공)
[클릭뉴스] 화순군은 23일 화순군청 복싱부가 ‘제14회 한국실업복싱협회장배 전국실업복싱대회’에서 금메달 1개와 은메달 2개를 획득하며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화순군청 복싱부 선수 3명이 전원 결승에 진출하는 뛰어난 경기력을 선보였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경기 운영과 투지를 발휘하며 금메달 1개와 은메달 2개를 획득하는 값진 성과를 이뤄냈다.

특히 홍기석 선수는 결승전에서 뛰어난 기술력과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바탕으로 금메달을 목에 걸며 화순군청 복싱부의 위상을 높였다.

또한 선현욱 선수와 국승준 선수는 각 체급 결승까지 진출해 은메달을 획득하며 전국 정상급 기량을 입증했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대회에 출전한 선수 모두가 최선을 다해 우수한 성적을 거둔 것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앞으로도 체계적인 훈련과 꾸준한 노력을 통해 복싱 명문 화순의 위상을 더욱 높여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클릭뉴스 pkc0070@naver.com
이 기사는 클릭뉴스 홈페이지(www.cnews24.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cnews24.kr/article.php?aid=21941269875
프린트 시간 : 2026년 06월 23일 13:4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