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 후원금 기탁식 개최

바람에 실린 민들레 씨앗처럼, 당신의 기부는 희망을 널리 퍼뜨립니다

클릭뉴스 pkc0070@naver.com
2025년 12월 08일(월) 15:40
(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 후원금 기탁식
[클릭뉴스](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은 12월 5일 광양시장, 재단 이사장, 기탁 기관 관계자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 기탁식을 개최했다.

이번에 기탁된 후원금은 △한국가스안전공사(사장 박경국)의 300만 원이다.

박경국 한국가스안전공사 사장은 “아이들은 우리 사회의 미래이자 가장 소중한 자산”이라며 “아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는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힘을 보태고자 기탁하게 됐다.

어린이보육재단이 펼치는 따뜻한 보육사업이 더 많은 가정에 희망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나눔과 상생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전인주 경영지원처장은 “이번 기탁은 직원 모두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겠다는 마음을 담아 준비한 나눔”이라며 “재단의 다양한 사업이 아이들의 안전한 보육환경 조성과 부모의 양육 부담 완화에 의미 있게 사용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우리 아이들을 위해 뜻깊은 나눔을 실천해 주신 한국가스안전공사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지역과 함께하는 공공기관의 진정성 있는 참여는 광양시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로 성장하고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여는 소중한 밑거름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정광용 어린이보육재단 이사장은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한국가스안전공사에 감사드린다”며 “재단은 기탁금을 의미 있게 사용해 아이들이 더 안전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다양한 보육사업을 충실히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은 2025년도 사업으로 ▲쌍둥이 안심 단체보험 ▲어린이 1인 1악기 예술교육 지원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비 지원 ▲질병 감염아동(재가) 무료 돌봄서비스 ▲보육시설 장난감 세척·소독사업 등 아동 보육환경 향상과 양육부담 완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왔다.
클릭뉴스 pkc0070@naver.com
이 기사는 클릭뉴스 홈페이지(www.cnews24.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cnews24.kr/article.php?aid=18466240594
프린트 시간 : 2025년 12월 08일 22:06: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