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된 것으로 지난 봄 정성껏 심고 가꾼 감자를 수확해 지역 내 취약계층 및 경로당에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2020년부터 7년째 진행해 오고 있다.
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직접 감자 600kg을 수확하고 선별 작업을 진행하며 따뜻한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노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협의체 위원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복지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클릭뉴스 pkc0070@naver.com
2026.06.25 12: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