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군, 상반기 세외수입 체납액 징수대책 보고회 개최
검색 입력폼
충북

금산군, 상반기 세외수입 체납액 징수대책 보고회 개최

징수 추진 상황 점검 및 실효성 있는 징수율 제고 방안 논의

금산군, 상반기 세외수입 체납액 징수대책 보고회 개최 (금산군 제공)
[클릭뉴스] 금산군은 지난 23일 군청 상황실에서 세외수입 체납액 최소화를 통한 자주재원 확충을 위해 상반기 세외수입 체납액 징수대책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허창덕 금산부군수 주재로 관계 부서 담당 팀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세외수입 체납액 징수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실효성 있는 징수율 제고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군은 이번 보고회를 계기로 체납 관리 체계를 더 내실화하고 지속적인 점검 및 개선을 통해 연말까지 세외수입 체납액을 최대한 줄이는 데 총력을 다할 방침이다.

허창덕 부군수는 “우수한 체납 징수 실적을 거두고 있는 지방자치단체의 사례를 벤치마킹해 기존 관행에 머무르지 말고 새로운 징수 기법을 발굴·도입하는 등 체납액 최소화와 징수율 제고에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클릭뉴스 pkc007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