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산천과 금천대교에는 약 2000개의 꽃길화분이 설치됐으며 내년 봄 재설치를 위해 화분을 수거하고 미관 관리를 위해 청소 작업도 마쳤다.
군은 화분과 자재를 분리해 내년 봄까지 보관하고 다시 활용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거리 미관 개선과 겨울철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꽃길화분을 철거했다”며 “깨끗하고 쾌적한 거리 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클릭뉴스 pkc0070@naver.com
|
장흥청년회의소, 관산읍에 ‘사랑 배달사업’ 성품 기부
서영학 여수시장 당선인 “여수 관광, 머무는 관광으로 전환해야”
광양시, 민선8기 정인화 시장 퇴임… 시민과 함께한 4년의 여정 마무리
재난대응 역량 합동훈련으로 높인다
광주시, 생활안전지킴이 ‘안전보안관’ 역량강화 교육
포스코광양제철소 냉연부 박판제품공장, 골약동 기동마을 벌등쉼터 새단장
‘골약자율방범대’ 지역 안전 위한 합동 방범활동 실시
전남 AI·로봇교육, 세계 무대서 빛나다
군민과 함께하는 ‘제9대 강진군의회’ 종원식 개최
전남도·광주시·행안부, 통합특별시 출범 준비 최종 점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