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나눔 활동은 소외계층의 안녕을 바라는 마음을 담아 총 100세대에 전달됐다.
봉사단 회원들은 밑반찬을 전하며 안부를 살폈다. 자원봉사센터는 분기별로 어려운 이웃을 찾아갈 예정이다.
최영만 센터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외롭지 않고 건강히 지낼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치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사랑과 온정을 전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클릭뉴스 pkc0070@naver.com
|
전라남도교육청학생교육원, 실천 중심 ‘민주시민교육’ 추진
전남도 가족센터 개소…시도민 행복증진 광역거점 역할
영광군, 교통안전 및 서비스 향상을 위한 운수종사자 교육 개최
“상생과 협력으로 K-교육특별시 도약 이루자”
신창동, 호국보훈의 달 맞아 보훈대상자 감사 행사 개최
군산시립도서관, 크라잉넛 베이시스트 한경록 초청 특별 강연 개최
전남도, 산림계곡 불법시설 정비 속도
“어르신 쉼터 시원하게” 대광라이온스클럽 200만원 후원
“119는 생명을 살리는 긴급신고이다” 119 비긴급 신고 전화 1만3천여건·문자 4천9백여건 반복, 상습신…
영광군, 라오스 MOU 계절근로자 2차 도입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