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북특별자치도는 오는 2036 하계 올림픽 유치를 위해 김관영 전북도지사를 시작으로 관내 주요 기관 단체장 및 기관들이 참여하는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다.
정혜숙 센터장과 해봉스님은 “2036 하계올림픽 유치를 통해 전북도의 경제 활성화와 국가 균형발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클릭뉴스 pkc0070@naver.com
|
제23회 대한민국가야금병창대제전, 광주전통문화관서 성황리 개최
강성휘 당선인, 청년·김산업·여성 현장 목소리 듣는다!
영광군, ‘희망이 모이는 영광곳간’ 법성포 단오제에서 따뜻한 나눔과 기부문화 홍보
영광군, 법성포단오제서 ‘찾아가는 복지상담창구’큰 호응
무안군, 2026년 2분기 외국인주민 군정 모니터링단 간담회 개최
완주군 캠핑장 조경공사 관련 보도 설명 △ 보도내용 요약
광양장도전수교육관, 국가무형유산 장도장 박종군 공개행사 개최
광주창의융합교육원, 직원 참여형 ‘청렴 무빙 챌린지’
민선 9기 여수시장 인수위, 소상공인 활성화 정책간담회 개최
전남해수원, 제15기 전남귀어학교 교육생 20명 모집